2019 SILMO




SILMO 2019

THE REVIEW OF 'SILMO Paris 2019'





세계적인 광학 전시회, 실모 2019가 올해 9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펼쳐졌습니다.
뮤지크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이번에도 그 현장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실모에서는 생동감 있는 채색, 그리고 리브랜딩을 통해 재탄생한 뮤지크의 제2막을 공개했습니다.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뮤지크를 표현하는 뉴 시즌 캠페인 'The Sixth Sense'.









이번 실모 2019에서도 작년과 같이 깔끔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뮤지크의 박람회가 펼쳐졌으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현장에 함께 해주셔서 이번 박람회도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어요.












올해 뮤지크와 앤더슨팩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모델 'PLAYER'를 비롯하여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 박'과 함께한 모델 'WWW', 
그 밖에 전시되는 다양한 아이웨어를 통해 뮤지크의 시즌 별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관전포인트는 단연 고유의 감성과 컬러를 담은 뮤지크의 리브랜딩 소식이었던 만큼

부스에서 만날 수 있었던 또 다른 소식은 19FW - 20SS 뉴 시즌 모델의 라인업 이었는데요,

실모 2019에서 미리 공개한 뮤지크의 새로운 컬렉션은 곧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실모 준비를 위해 힘써준 뮤지크의 디자인팀을 비롯하여
전시 기간 내 너무나도 고생해주신 뮤지크의 해외영업팀과 모든 분들, 
그리고 부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아이웨어 관계자 및 바이어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내년 실모 2020에서도 자랑스럽게 자리를 빛내는 뮤지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