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ZIK X belif

















5월, 올여름 뜨거운 햇볕 아래 자외선은 물론, 멋까지 책임질 두 브랜드의 만남.


퓨어한 이미지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빌리프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에

유일하게 입점하여 최상위권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뮤지크 또한 현재까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두 브랜드가 'BOOST UP YOUR SUMMER SWAG!'라는 슬로건 하에 올여름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Ray - EYEWEAR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탄생한 뮤지크의 선글라스 'RAY'는 남녀노소 어울리는 라운드, 오벌 쉐입의 선글라스로 아세테이트 프레임에 메탈 소재의 브릿지와 엔드피스가 결합되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됨을 연출합니다.
렌즈 또한 투명감이 돋보이는 낮은 농도의 틴트 렌즈를 적용하여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정 수량과 컬러로 제공되는 뮤지크의 'RAY'와 빌리프의 '올마이티 선스틱'은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노출되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켜줄 수 있습니다.

























키컬러인 블랙&옐로우는 뮤지크의 케이스와 패키지에도 적용이 되었으며, 여름철 휴대하기 편한 가죽케이스로 제작된 점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뮤지크의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뮤지크와 빌리프의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동 쇼룸에서 뮤지크 'RAY' 제품 구매 시, 빌리프의 '올마이티 선스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본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사은품이 사용 또는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반납되어야 합니다.
















NO MUZIK NO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