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ZIK X ANDERSON.PAAK















뛰어난 음악성으로 노래뿐 아니라 독보적인 드러밍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R&B/HIPHOP 뮤지션 Anderson .Paak과 

음악을 모티브로 전개해 나가는 브랜드 MUZIK가 만났습니다.





 










Anderson .Paak은 Aftermath 소속으로 Kendrick Lamar, Dr. Dre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미국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평소 무대 위 멋진 퍼포먼스를 뮤지크 아이웨어와 함께 선보이기도 하였으며,

뮤지크 또한 Anderson .Paak 특유의 음악과 에너지를 통해 많은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를 응원하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그와 뮤지크의 만남은 [PLAYER]란 컨셉으로 이는 곧 연주자인 Anderson .Paak을 상징합니다.


















뮤지크의 아트워크와 아이웨어 디자인에는 그의 퍼포먼스 도구이자 심볼인 드럼 스틱을 재해석하여 위트있게 적용하였습니다.




 

 






[PLAYER]에 공개되는 아이웨어는 각각 옵티컬과 선글라스 라인으로 출시됩니다. 










 








볼드한 메탈 반테가 돋보이는 라운드 쉐입의 옵티컬. 

온테이면서도 반무테처럼 보이는 구조가 특징이며, 일반적인 반무테의 역방향으로 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제품 보러가기> 





















볼드한 메탈 반테가 돋보이는 라운드 쉐입의 선글라스.

옵티컬 라인과 동일하게 온테이면서도 반무테처럼 보이는 구조가 특징이며, 브릿지에만 아세테이트를 결합하여 포인트를 주고 

컬러베리에이션을 이룹니다.


<제품 보러가기> 














 





4월 22일, [PLAYER]는 오직 뮤지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뮤지크와 Anderson .Paak의 열정과 에너지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