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NCEPT

No muz!k, no life
뮤지크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음악(MUSIC)’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전개합니다.
아이웨어에 패션,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다채로운 작업을 더해 수많은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함께 경험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뮤지크의 [i]를 반전시켜 새롭게 탄생한 브랜드 시그니처 [!]처럼,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해 나아갈 것입니다.

 
 

PHLOSOPHY

뮤지크는 아이웨어의 본질을 지킵니다.
안경 본연의 가치가 최우선이기에 'MUZIK WORKS DONE BY MUZIK ARTIST'라는
슬로건 아래 분야별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뮤지크 아티스트와 각국 최고의
장인들이 협업하여 최적화된 공정을 통해 아이웨어를 생산합니다.

 
 

BRAND CONCEPT

NO MUZIK, NO LIFE
뮤지크는 ‘음악(MUSIC)’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국경, 세대, 문화, 성별을 넘어 일상의 한 부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아이웨어는 수많은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무제한적인 도구라고 생각하며 새로움에 역동적으로 도전하고자 합니다.
이런 뮤지크만의 색을 제품뿐 아니라 패키지, 아트웍, 콜라보레이션에 담아내겠습니다.

 
 

PHLOSOPHY

뮤지크는 아이웨어의 본질을 지킵니다.
아이웨어를 이루는 소재와 디자인의 구성에 따라 한국, 프랑스, 일본 등 분야별 특성화 된 기술력을 가진
최고의 장인들과 협업하여 최적화된 공정 방식을 통해 아이웨어를 생산합니다.

  • Brand Logo

     
  • Brand Color Palette

     
  • Logo Signature

     
  • Logo Signature

     
  •  
  •